logo
달링소개
달링소개
서비스 소개
링커소개
매칭소개
클래스 소개
다이아 충전소
다이아 충전소
고객센터
회사소개
공지사항
1:1 문의
로그인
APP 다운로드
 
 
 
 
 
달링소개
달링소개
서비스 소개
링커소개
매칭소개
클래스 소개
다이아 충전소
다이아 충전소
고객센터
회사소개
1:1 문의
로그인
APP 다운로드
고객센터
정직과 신의를 바탕으로 귀사의 최고의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policy
이용약관
달링(DaLRing) 서비스 이용약관은 주식회사 포레스트엔에서 제공하는 ‘달링’ 서비스에 적용되는 것으로,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적용됩니다. 하기 내용은 ‘달링’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주식회사 포레스트엔과 이용자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을 규정하고 있으며, 이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달링’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이 불가합니다. 이 약관은 관계법령을 반영하고, 강행규정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포레스트엔(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달링(DaLRing)"의 제반 서비스(이하 "서비스")에 접속과 사용자에 의해서 업로드 및 다운로드 되어 표시되는 모든 정보, 텍스트, 이미지 및 기타 자료를 이용하는 이용자(이하 "회원")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권리 및 의무와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 이용자: 웹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달링’에 접속하거나, 오프라인으로 회사에 ‘달링’ 서비스를 요청하여 본 약관에 따라 ‘달링’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 서비스: 각종 유무선 장치와 같이 구현되는 단말기(개인용 컴퓨터(PC), TV, 휴대형 단말기, 전기통신설비 등)와 유선전화 등 제공 형태에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달링"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회원: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사용자를 의미합니다. - 아이디: 회원이 가입할 때 입력한 회원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의미합니다. - 비밀번호: 회원의 개인 정보 및 확인을 위해서 회원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일부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 도메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사가 부여한 고유한 인터넷 주소를 의미합니다. 회사는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를 위해서 별도의 도메인 주소를 서비스에 따라 추가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유료서비스: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오프라인 콘텐츠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다이아: 서비스를 이용 또는 구매하기 위해 사용되는 가상의 화폐 단위로서 회원이 대금을 지급하고 구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가입: 이용자가 ‘달링’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인에 대한 소개를 비롯하여, 각종 성격 및 성향 설문을 진행하여 가입신청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달링’을 이용하기 위해 이용자는 사실정보만을 제공하여야 합니다. 허위정보나 부정한 방식에 의해 처리된 정보를 입력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사는 이에 관하여 법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달링’ 서비스에 가입 가능한 자격은 ‘서비스 내 가입조건을 충족시키는 자’이어야 하고, 가입자격에 대해서는 회사의 정책과 마케팅, 심사과정에 따라 수정될 수 있습니다. - 매칭: ‘달링’이 제공하는 매칭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가입한 각 이성간 정보가 서로에게 공개되며 연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매칭 성공은 양 측이 만남 의사를 표시하거나, 일방이 만남 의사 및 호감을 표시하고. 상대방의 수락함으로써 이루어지며, 만남이 성사되면 양 측에게 만남까지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인증: 이용자가 ‘달링’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때, 회사는 이에 대하여 철저한 심사를 통해 가입자격 인증을 요청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달링’이 요구할 수 있는 인증정보로는 신원확인 및 직업, 결혼 경험유무, 소유재산, 자격증, 사진 등이 있으며, 이에 해당하는 이용자는 본인의 실명을 바탕으로 회사가 제시하는 소정의 방법을 통해 가입자격 인증을 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달링’은 각 이용자의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사본, 주민등록등본과 초본, 졸업대학의 졸업증명서 또는 졸업장 사본, 재직확인 및 연봉확인이 가능한 자료(건강보험득실확인서, 원천징수영수증, 재직증명서, 소속의 웹메일, 명함 등), 재산에 대한 증빙자료(재산세납입증명원, 부동산등기부등본 사본, 자동차등록증 사본, 통장잔고확인 등)을 요구할 수 있으며, 제출된 자료의 확인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손해배상 또는 기타 법적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3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회원 또는 비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2. 본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를 통해 게시하여 이용자에게 공시하고, 이용자가 회사의 ‘달링’ 서비스에 가입을 신청하거나, ‘달링’ 서비스에 대한 참여 의사표시를 요청함과 동시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3. 회사는 필요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된 약관은 서비스를 통해 게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4. 단,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적용일자 7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알기 쉽도록 개정 전과 개정 후의 내용을 비교하여 공지합니다. 5.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만약 변경된 약관의 적용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6.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약관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거래기본법, 콘텐츠산업진흥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 이용 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개인정보 및 위치정보에 관해서는 개인정보 처리방침 및 위치기반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제 5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1.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달링" 서비스 및 제반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이용신청을 하고 신청한 내용에 대해서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이용신청한 사용자에 대해서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있을 경우 일정시간 가입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제 6조 이용 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양식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여 이용 신청을 합니다. 2. 가입시 기재하는 사항에는 필수 항목 및 선택 항목이 있으며 필수 항목을 모두 기입해야만 이용 신청이 완료됩니다. 3. 필수항목에는 아이디(E-mail), 비밀번호, 휴대폰 번호 및 기타 회사가 필요에 의해 요청하는 사항이 포함됩니다. 필수항목은 회사의 정책 또는 마케팅, 심사규정 등의 변화에 의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4.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이용자가 사실을 보증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허위정보 또는 과장정보)와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사실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이용자에게 관련 정보 확인 및 별도의 입증자료 제출, 해명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입력정보와 상이한 사실이 명백하게 확인되는 경우, ‘달링’은 해당 이용자의 모든 권한을 박탈하고, 서비스 이용을 전면적으로 거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상태와 이용기간, 이용횟수, 서비스 접근방식 등에 따라 합리적인 기준을 토해 서비스 범위의 차등을 둘 수 있고, 이용자는 상기 내용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1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자가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신청에 대한 승인을 유보 또는 거부할 수 있습니다. a.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사진 도용, 허위사실과 회사의 서비스를 방해하는 내용 등의 등록내용을 기재한 사실이 있는 경우, 입력정보와 현재 사실이 다른 경우(해당 대학교의 졸업생 또는 해당 직장에 재직 중인 직장인이 아닌경우, 가입조건에 적합한 이용 신청자가 아닌 경우 등) b. 이용자가 ‘달링’의 약관 및 서비스 이용에 관한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달링’ 서비스 이용자격을 상실한 경우 c. 한국나이 기준 만 20세~만 43세가 아닌 경우 d. 법률혼 및 사실혼 상태이거나 이에 준하는 자 e.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을 해하는 자 f. 영리추구를 목적으로 ‘달링’ 서비스에 가입하고자 하는 자. g. 성년후견인 제도의 적용을 받는 피후견인 h. 기타 회사의 여건상 이용승낙이 곤란하거나, 가입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 7. 이용 신청계약 성립시점은 회사의 이용 신청에 대한 승낙 의사표시가 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제 7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제6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한 이용자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 신청을 승낙할 수 있습니다. ‘달링’에서는 회사가 정한 심사기준을 충족한 가입자들의 입력정보와 제출 서류 등을 심사하여, 이를 통과한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심사가 완료되지 않은 신청자들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고, 해당 상태의 신청자에게는 SMS, App내 푸시알림, 이메일, 전화 등의 수단을 통해 심사통과를 지원하기 위한 행위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2. 심사과정은 회사에서 정한 정책과 방침, 운영기준과 마케팅 전략 등에 따라 달리 할 수 있고, 인공지능 시스템의 주도적 진행과 더불어 관리자의 별도 심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이용신청 이후 5일(업무일 기준) 이내의 심사기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단, 위의 기간은 회사의 사정과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에서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경우, 심사통과를 보류하거나, 확인을 위한 제 증명, 신용등급 등의 기타 증명사항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3. 심사 과정에서 가입조건 충족 및 가입절차 성실 수행 등으로 심사결과 승인되었으나, 성별, 지역, 연령 등의 요인에 따라 ‘달링’에서 정한 기준에 맞지 않아 가입 대기 상태가 부여되거나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는 신청자들에 한하여 별도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해서 승낙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 제3자의 정보(이름, 주소, 전자우편, 연락처 기타 정보)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필수적으로 입력을 요청한 부분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회사의 정책에 적합하지 않는 회원으로 판단되는 경우나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 회원의 이용 목적이나 서비스 이용 방법이 회사의 재산권이나 영업권을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비정상적인 방법을 통하여 아이디 및 도메인을 대량으로 생성하는 행위 3. 회사는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 회사의 설비나 기술 상의 이유로 서비스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 이용 신청자의 연령이 회사의 가입조건에 미치지 못할 경우 - 최근 7일 이내에 이용 계약을 해지한 적이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4. 회사는 이용 계약 절차 완료 이후 제2항 각 호에 따른 사유가 발견된 경우 즉시 이용 승낙을 철회할 수 있으며 해당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아무런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제 8조 계약 사항의 변경 1.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방법에 따라 수정하여야 합니다. 2. 이용자의 ID 또는 닉네임 등 기재사항이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요청 또는 회사의 직권으로 변경 또는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또는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 회사, 회사의 서비스 또는 운영자, 관리자 등의 명칭과 동일하거나 유사하여 오인의 우려가 있는 경우 -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제 9조 서비스의 이용 개시 회사는 회원과 서비스 이용 계약이 성립한 때로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다만 가입기간 혹은 특정한 자격 조건을 지정한 일부 서비스는 회원의 해당 조건이 충족된 이후 서비스를 개시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2. 단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 서비스의 점검 및 기타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서비스 중지는 사전에 서비스를 통해 별도로 공지합니다. 3. 회사는 메뉴별로 서비스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4.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접속량, 신청자의 수요 기타 회사의 사정에 의해 지연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손해배상 등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1조 서비스의 종류 1. 서비스 신청 후, 운영 상의 가입 및 심사절차를 마친 신청자는 무료로 매칭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 때 도착한 상대의 프로필은 실명과 연락처가 공개되지 않은 채로 소개받게 됩니다. 2. 소개 상대방은 성비나 서비스 종류, 별도의 부가서비스 요청 등에 따라 다수가 될 수 있고, 만남 성사 여부에 따라 주 2회 이상의 매칭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3. 유료 부가서비스 a. 매칭이 된 상대방과의 만남을 결정하기 위해서는 결제가 필요하고, 이 외에 추가기능과 기타 부가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결제는 서비스 이용신청과 별도의 추가적인 결제과정(휴대폰, 계좌이체, 신용카드 결제, InApp 결제 등)을 거치며 신청자의 동의 하에 결제하도록 합니다. b. 사용기한이 별도로 명시된 유료 부가서비스의 경우, 구매 시 명기한 사용기한을 따릅니다. 단, 회사가 이용자에게 지급한 무료 부가서비스의 경우에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서비스 사용기한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c. 사용기한이 별도로 표시되지 않은 부가서비스나, ‘영구’로 표시된 부가서비스에 대한 사용은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제공되는 기간 동안의 이용을 보장하는 것이며, 만약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약관 상의 금지행위를 하였거나 휴면계정으로 분류되어 그에 따른 제한으로 매칭 이용제한의 대상이 되는 경우 또는 하단의 제 12조 2항에 따라 서비스가 중단되는 경우에는, 영구 또는 유효기간이 표시되지 않은 유료 부가서비스의 사용도 중지되며 회사는 이용자에 대하여 구매대금을 반환할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그러나 회사 측의 중대한 과실이 있는 경우, 해당부분에 대하여 관련기관(소비자보호관련기관 및 관할 법원 등)에서 권장하는 고지 기준에 따른 환불을 제공합니다. d. 회사는 부가서비스의 사용기한 중 회사의 서비스 내용의 변경 등에 대한 정책에 따라 기존 서비스의 기능을 변경하거나, 사용이 불가능하도록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유료로 구매한 이용자에 한해 기존 부가서비스의 잔여기간을 산정한 뒤, 등가의 신규 부가서비스나 기존 부가서비스로 보상하며, 이러한 보상이 불가능한 경우 관련기관(소비자보호관련기관 및 관할법원 등)에서 권장하는 고지 기준에 따른 환불을 제공합니다. e. 회사에서는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신청자 프로필의 수정 및 보완을 요청할 수 있고, 회사의 내부규정에 따라 부적합한 프로필을 작성한 신청자에게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달링’ 내 매칭에서 진실된 인연을 찾고자 하는 목적이 아닌 것으로 보이는 행위 (구체적인 판단기준은 1차적으로 달링 관리팀의 판단에 따르고, 다만 이에 이의가 있을 경우 관련기관의 판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황에서는 판단 확인에 이르기까지 달링 관리팀의 판단에 따라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를 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f. 회사는 가입 신청자가 입력한 프로필 정보에 대해 신원 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정보에 대한 신원 인증은 회사가 정한 신원인증서류를 신청자가 회사에 제출하거나, 신청자가 자신이 입력한 프로필 정보에 대해 재확인 및 동의 절차를 거치는 방법으로 이뤄집니다. 신원 인증의 방법과 절차에 따라 별도의 인증서류나 신원인증비용을 신청자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신원인증일 이후부터 서비스 이용일 현재까지의 개인정보의 정확성에 대해서는 회사가 알지 못하며, 신청자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한 정확하고 최신의 개인정보로의 유지, 갱신의 의무는 신청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한 문제의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관련 문제로부터 발생한 대내외적 손실에 대한 법적 책임을 해당 신청자에게 물을 수 있습니다. g. ‘달링’에서 매칭된 후 만남이 성사된 경우, 이용자들간 행위(연기 및 취소, 만남과정에서의 연락행위, 만남)에서 발생하는 각종 문제에 대한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h. 회사는 ‘달링’을 통해 매칭 또는 만남이 이루어진 뒤에도 서비스를 악용하거나 약관 혹은 법령상의 제한을 위반하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간의 만남에 있어 이용자의 행위책임은 해당 이용자에게 귀속되지만, 고객센터로 신고된 이용자의 행위가 추후 다른 이용자에게 추가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문제의 이용자들에 대하여 이용 제한, 이용 영구불능조치, 법적 책임부담 청구 등의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i. ‘달링’은 회원들의 안전하고 건전한 만남을 위해 ‘데이트 피드백’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데이트 피드백이란 만남이 이루어진 회원들간 상대방을 평가하는 시스템으로, 연락 및 만남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비매너 행위를 예방하고, 이후 매칭을 위한 학습데이터를 수집합니다. ‘달링’의 관리자는 고객센터의 신고내용 및 데이트 피드백을 토대로 비매너 행위를 했다고 판단되는 이용자에 대하여 이용제한, 이용 영구불능조치, 법적 책임부담 청구 등의 후속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데이트 피드백 항목에 대한 내용은 서비스 정책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항목은 특별히 강력한 조치를 취할 수 있는 내용을 열거합니다. 가. 만남 전 신고: 매칭이 성사된 후 만남이 이루어지기 전까지의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비매너 회원에 대한 신고로 연기 또는 취소, 노쇼와 관련된 항목은 제외됨. >만남 전 안심번호를 통해 연락을 했으나 만나려는 의지가 없는 무성의한 전화 또는 문자 및 잠수 >통화 또는 문자대화 도중 불쾌한 언행이나 성적인 대화, 사진 등 유도 >불필요한 요구나 언사 >원치 않는 통화 및 문자를 강요 나. 만남 후 신고: 실제 만남 당일 및 이후에 발생할 수 있는 불쾌한 경험에 대한 신고 >만남 당시 음란한 대화나 원치않는 스킨쉽 시도 >식사 중 계산하지 않고 도주 >지속적으로 음주 강요 >프로필 사진과 전혀 다른 사람이 나오는 상황 >부적절하거나 불쾌한 언행 >허위&과장정보 제공 >만남을 통해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는 행위 제 12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역은 서비스 개선 또는 기타 사유에 의하여 변동될 수 있습니다. 중요 변경사실에 대해서는 사전에 서비스를 통해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설비의 유지보수 및 교체, 서비스 제공과 연관된 계약의 중지 및 종료, 새로운 서비스로의 전환, 기타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제 23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3조 게시물 또는 콘텐츠 1. 회사는 서비스 내에 회원이 매칭할 수 있는 콘텐츠를 용도별로 구분하여 제공하며 각 콘텐츠의 용도에 대하여 서비스를 통해 공지합니다. 단, 콘텐츠 이름만으로 그 용도가 명확하게 인지되는 경우에는 별도로 공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회원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새로운 기능 및 서비스 등)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전달하는 모든 내용물(피드백 등) 및 부당한 이익을 취하고자 회사에 고의적, 상습적으로 제기하는 악성 민원, 서비스 외부에서 고의적, 상습적으로 행하는 악성 활동 등 대하여 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사전 통보 없이 게시 중단, 이동, 삭제 등의 조치를 요구할 수 있고,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한 인신공격, 비방, 욕설, 명예훼손 내용이 포함된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언급하는 경우 - 위법행위, 범죄행위와 결부되는 내용인 경우 -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저작권이나 초상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일 경우 -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게시물인 경우 - 회사가 승인하지 않은 광고, 홍보물을 게시한 경우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거나 회원간 분쟁을 야기하는 내용으로서, 이러한 분쟁으로 회사의 업무가 방해되거나 방해되리라고 판단되는 경우 - ‘달링’ 서비스에서 회원들의 사진 또는 개인정보, 기타 정보 등을 캡처하거나 별도의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 외부에 게재하는 행동 - 제1항에서 지정한 용도에 맞지 않는 내용을 게시한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회사에서 정한 매칭 원칙에 어긋나는 경우 - 다른 회원의 신고가 접수된 경우 - 다른 회원의 신고가 접수되어 신고내용이 위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제 13조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작성한 텍스트, 이미지 등의 기타 정보(이하 "입력정보")에 대한 책임은 입력정보를 등록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에도 입력정보에 대. 2. 회원 또는 회사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과 입력정보는 저작권법에 의한 보호를 받습니다. 회사가 회원의 입력정보를 바탕으로 게시 내용(이하 “게시물”)을 제작, 편집 및 등록할 경우,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작성자인 회사에 귀속합니다. 3.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이 등록한 입력정보를 회사가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 서비스 내에서 게시물의 복제, 전송, 전시, 배포 및 이를 위하여 게시물 크기를 변화하거나 단순화하는 등의 방식으로 수정하는 것 - 본 항에 따른 복제, 전송, 전시, 배포의 범위에는 회사가 운영하는 관련 사이트의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4.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자신이 작성한 입력정보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의 정책상 회원은 자신이 기존에 입력한 정보에 대하여 수정을 요구할 경우, 회사는 별도의 검증절차 및 승인 단계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제3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전화, E-Mail 또는 기타 서비스 내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방식으로 사전에 회원에게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6. 회원이 회원탈퇴를 한 경우에는 본인의 입력정보는 즉시 삭제됩니다. 단, 탈퇴하기 전 본인이 작성했던 피드백 정보 등을 통해 작성된 회사의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이 제3자에 의하여 보관되거나 무단복제 등을 통하여 복제됨으로써 해당 저작물이 삭제되지 않는 경우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사의 합병, 영업양도,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 간의 통합, 서비스 개편 등의 사유로 원래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거나 또는 변경하지 않고 게시물의 게시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 다이아, 마일리지의 사용, 소멸 및 관리 1. 다이아는 회원의 구매에 의해 지급되고, 마일리지는 회사의 정책 또는 마케팅, 상대회원의 패널티 적용 등에 따라 지급됩니다. 다이아는 원칙적으로 구매 이외의 방식으로 획득할 수 없고, 마일리지는 구매행위로의 획득이 불가합니다. 2.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다이아 및 마일리지를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다이아 및 마일리지 회수, 이용 제한 조치, 강제탈퇴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나 상대방 또는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기타 운영상의 합리적인 사유가 있을 경우, 회원의 다이아 또는 마일리지를 삭감하거나 몰수할 수 있습니다. 4. 다이아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사용할 때 지불 수단으로, 서비스 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마일리지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사용할 때 지불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 비용의 전액을 마일리지로 처리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마일리지 사용시, 서비스에 따라 사용가능한 금액 범위를 확인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이 구매한 다이아는 해당 회원의 최종 접속일로부터 2년 경과 시 소멸됩니다. 해당 회원의 탈퇴 시에는 별도의 환불요청이 없을 경우,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회원 데이터를 소멸시키기 때문에 이에 동반하여 보유 다이아는 소멸 처리됩니다. 환불을 요청하였으나, 아직 환불처리가 진행되지 않은 상태로 탈퇴하여도 보유 다이아에 대한 환불이 불가하니, 환불처리가 마무리된 후에 탈퇴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6. 회원에게 지급된 마일리지는 해당 회원에게 지급된 시점으로부터 90일 경과 시 소멸됩니다. 마일리지는 회원의 탈퇴 시에는 자동으로 소멸되고, 환불이 전면 불가합니다. 마일리지는 특정 마케팅 기간에의 사용, 유효기간 등의 제한이 설정될 수 있으며, 설정된 사용가능 방식 외의 상태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7. 회원이 강제탈퇴 또는 이용정지시에는 보유 다이아에 대하여 손해배상 차원에서의 차감이 이루어질 수 있으며, 보유 다이아가 없는 경우 회사에서 별도의 손해배상 청구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8. 다이아의 구매시점별 사용 순서는 회사가 정하는 정책에 따릅니다. 사용되는 다이아는 사용시점과 가장 먼 시점에서 구매한 것부터 차감됩니다. 9. 회원의 다이아 구매내역은 회사의 시스템 DB에 저장되어 구매 및 구매 이후에 생기는 문제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10. 회원의 다이아 구매가 서비스의 결함 및 장애 등으로 유실될 경우, 회사는 시스템 DB를 확인하여 보상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합니다. 제 15조 결제, 환불 및 결제 취소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결제수단을 통해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결제가 비정상적으로 처리되어 정상처리를 요청할 경우 회사는 회원의 결제금액을 정상처리 할 의무를 가집니다. 단, 비정상적 처리에 대한 입증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부정한 방법 또는 회사가 금지한 방법을 통해 충전된 다이아 및 결제된 금액에 대해서는 이를 취소하거나 환불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으면 아래의 4항의 규정에 따라서 회사로부터 결제 취소, 환불 및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결제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전무하며, 그에 대한 책임이 전적으로 회사에 있을 경우 (단, 사전 공지된 시스템 정기 점검 등의 불가피한 경우는 제외) - 회사 또는 결제대행사의 시스템의 오류로 인하여 결제기록이 중복으로 발생한 경우 - 서비스 종료 등의 명목으로 회사가 회원에게 해지를 통보하는 경우 - 기타 소비자 보호를 위하여 당사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 - 회원이 미사용한 다이아를 유료 결제 후 3일 이내에 환불 요청 하는 경우. 4. 이용자의 요청에 의한 환불 처리 시 환불 금액 정산은 결제시점, 잔여 다이아의 수 등에 따라 마련된 환불정책에 의해 처리됩니다. 5. 환불, 결제 취소 절차는 다음 각 항목과 같습니다. - 환불을 원하는 회원은 회원 본인임을 인증하는 절차를 거쳐 고객센터에 접수하셔야 하며 본인 인증과 동시에 환불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다만, Apple ID를 이용해 구독한 상품 또는 Google 계정을 이용해 구독한 상품의 경우는 10항에 따릅니다. - 회사는 회원이 환불 요청 접수 후, 동 조항의 3항에 해당하는 환불사유가 존재하고 사유가 적합한지를 판단하여 적합한 절차를 거친 것으로 판명된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 회사는 회원에게 환불되어야 할 금액 산정 방식과 절차를 회원에게 상세히 설명하고 난 후 회원에게 해당 환불 및 결제 취소 처리합니다. - 회원은 구매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인 경우 환불 요청이 가능하며, 구매시점 7일 이후에는 시스템 오류로의 미지급 등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정되는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6. 회원이 이용약관을 위반한 행위로 인해 이용정지 또는 강제탈퇴 되는 경우 환불 및 보상하지 않습니다. 7. 회원의 자진탈퇴로 인해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회원이 보유한 다이아와 마일리지는 자동으로 소멸되어 복구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8. 신원 인증과정에서 회원의 등록정보가 허위 정보로 판명되거나 가입 조건에 부합되지 않는 점이 판명될 경우 징계 및 강제 탈퇴가 되며 회원 본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 및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9.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제32조에 의거하여 설치된 기관인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10. 구독 아이템 환불 요청 방법 Apple ID를 이용해 구독 상품을 구매한 경우 달링이 아니라 Apple에서 환불 처리를 합니다. 먼저 구독을 취소하려면 설정 앱의 iTunes 항목에서 Apple ID를 클릭해 Apple ID 보기 메뉴를 선택한 다음 나오는 화면에서 다시 구독 메뉴를 골라 구독 취소를 하셔야 합니다. 환불을 원하시면 iTunes를 열어 귀하의 Apple ID를 클릭하고 구매 내역을 선택한 다음 구매 내역 중에 환불을 원하는 항목을 찾아 문제 보고를 눌러 상담원과 연결하셔야 합니다. Google Play 계정을 이용해 구독 상품을 구매한 경우 Google Play 앱에서 직접 취소하거나 주문번호와 함께 고객 센터(help@dalring.kr)로 연락해 주셔야 합니다. 11. 회사의 정책 상 환불 사유에 해당할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환불을 위한 일정한 절차 및 환 불 입금계좌번호 등의 금융정보를 이용자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이에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에 한해 환불이 가능하고, 이용자는 환불 요청 시 추가적인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16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 게재 1. 회사는 본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광고성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광고성 정보 및 회원 맞춤형 정보를 쪽지, 문자 메시지나 이메일, 전화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앱 내 PUSH 메시지 형식으로 제공할 수 있으며, 이는 광고성 정보에 대한 사전 수신 동의가 있는 경우 등 법령상 허용된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3. 회원은 약관의 개정 및 관련법령 공지, 거래관련 정보, 고객센터 답변 등을 제외하고 선택적으로 일부 전달 방법에 대하여(E-Mail, 우편, 전화 등) 거부 의사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관련 법령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회원과 광고주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 회사는 아래 각 호의 활동을 위하여 노력합니다. - 회사는 회원의 권익보호와 피해방지를 위해 회사가 제공할 수 있는 범위 내의 관련 정보(판촉활동에 참여한 회원의 당첨 여부 등)를 제공합니다. - 회사는 회원에게 고의적으로 피해를 입한 사실이 언론보도 등을 통하여 객관적으로 증명된 광고주에 대하여 광고 게재 중단, 광고 계약 체결 제한 등의 조치를 취합니다. 6. 회사는 광고성 정보 및 회원 맞춤형 정보를 문자 메시지나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앱 내 PUSH 메시지 형식으로 제공할 수 있으며, 이는 광고성 정보에 대한 사전 수신 동의가 있는 경우 등 법령상 허용된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제 17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정당한 불만 혹은 의견을 접수하기 위하여 전담 메뉴를 운영하며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 이를 처리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동의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으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지하고 준수하며 회원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안정성 확보 및 기술적 대책을 수립 운영합니다. 5. 회사는 유료서비스 제공 시 유료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료, 결제방법 등을 명확히 공지해야 합니다. 6.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 18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본인의 진정한 정보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 혹은 대가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회원이 작성한 입력정보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은 ID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고, 이와 관련한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만약 본인의 아이디에 대한 부정 사용을 인지한 경우에는 지체없이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5. 회원은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회원정보 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사실을 즉시 변경하여야 하며, 이를 지체하거나 잘못된 정보를 등록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원에게 있습니다. 6.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 목적의 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이와 같은 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은 서비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정보를 회사의 명시적 동의없이 수집, 복제, 배포, 제공하거나 타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복제, 수정, 공개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8. 회원은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거나 고의로 서비스를 방해하는 등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9. 회원은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0. 회원은 추가적으로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 이용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 등록하는 경우 - 타인의 정보도용을 하는 경우 - 상업적인 행위를 하는 경우 - 본인의 연락 정보를 유포하는 경우 - 2개 이상의 계정을 운영하는 경우 - 식별하기 힘든 사진을 게재하는 경우 - 교제중인 이성이 있거나, 결혼을 한 상태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을 하는 경우 - 해킹을 통해서 다른 사용자의 정보를 취득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회사와 다른 회원 및 기타 제3자를 희롱하거나, 위협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하는 경우 - 외설, 폭력적인 메시지,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자신의 종교적 신념을 표현하거나 타인의 종교를 비하하는 경우 - 허위사실 유포 및 사기 행위를 하는 경우 - 국내법상 온라인 판매가 금지된 제품의 판매나 홍보를 하는 경우 - 장물, 마약/향 정신성 약품 등 국내 반입 및 판매가 금지된 제품의 판매나 홍보를 하는 경우 - 매점매석과 같이 공정거래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음란물 및 성인물을 게시하거나 판매 혹은 홍보를 하는 경우 - 유흥업, 퇴폐향락업 및 불법업태에 관련한 사항을 게시하거나 홍보하는 경우 - 정치적, 사회적인 물의를 일으킬 수 있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영업비밀, 특허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를 하는 경우 -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악성코드나 데이터 등을 유포하는 경우 - 기타 현행 법령에 위반되는 불법적인 행위를 하는 경우 - 기타 소개팅 목적에 맞지 않는 행위를 하는 경우 - 기타 "달링"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또는 온라인 웹 페이지를 통하여 추가로 공지되는 사항에 위배되는 경우 11. 회원은 회사의 사전 허락 없이 회사가 정한 이용 목적과 방법에 반하여 영업/광고활동 등을 할 수 없고, 회원의 서비스 이용이 회사의 재산권, 영업권 또는 비즈니스 모델을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12. 회사는 회원이 제 18조에서 금지한 행위를 하는 경우, 위반 행위의 경중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정지/계약의 해지 등 서비스 이용 제한, 수사 기관에의 고발 조치 등 합당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9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탈퇴 기능을 통하여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약관에 규정한 의무 사항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 회사 직권에 의하여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일시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4. 제 2항의 조치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제 20조 손해배상 1.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에 의하여 회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단 회사가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서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는 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적 행위나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거나 제3자로부터 회사가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1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상시적으로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8.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회원이 자신의 결정에 의하여 회사의 서비스를 사용하여 특정 프로그램이나 정보 등을 다운받거나 접근함으로써 입게 되는 컴퓨터 시스템상의 손해나 데이터, 정보의 상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회사는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11.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환경이나 회사의 관리 범위에 있지 아니한 보안 문제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현재의 보안기술 수준으로 방어가 곤란한 네트워크 해킹 등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2. 회사는 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3.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4. WiFi환경이 아닌 곳에서 접속하여 데이터 요금 발생 시, 사용자는 부과된 요금에 대해 회사에게 일체 지불 요청을 할 수 없습니다. 제 22조 통지 1. 회사가 일반적으로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서비스 내 공지사항 게시판 또는 팝업창으로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특정 회원에 대한 정책이나 서비스의 변화, 패널티 부과, 서비스 이용중단 등 중요한 사항에 대하여 개별회원에 대한 통지가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전달 기능(쪽지, 앱 내 PUSH 메시지 형식) 또는 회원이 회사에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1인 이상 다수의 회원을 대상으로 한 고지가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 공지사항 또는 팝업창에 의한 고지로 개별통지를 갈음합니다. 제 23조 분쟁해결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2. 제 1항의 협의에도 불구하고 분쟁이 해결되지 않아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3.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소송에 대하여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0년 2월 3일부터 시행됩니다.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Company Info
주식회사 포레스트엔
대표 : 김동욱
사업자등록번호 : 267-81-0148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1-서울강남-03369호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154 한성빌딩 3층
E-mail : info@dalring.kr
결혼중개업번호:제 서울-강남-국내-21-0009호
Copyright © 2020 Forest&. All rights reserved.